대표이사 인사말
인천(仁泉)사회사업재단은 “가정문화, 가족복지의 창달”" 이념으로 설립되어, 종합사회복지관을 중심으로 사회복지 및 교육사업을 수행하고 인근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전문적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이를 통해 지역주민의 자주적인 통합 및 연대의식을 고취시켜 각종 사회문제를 예방·치료하며 여성들에게는 자아실현의 여건을, 나아가 소득원으로 삼을 수 있는 기술교육 기회를 제공하며, 청소년들에게는 꿈과 희망과 자신감을 심어주고, 노인들에게는 소외감을 덜어 주고자 하는 참 좋은 사회복지법인입니다.
그러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. 가난해서 고통 받고, 사회적 편견 때문에 소외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. 인천(仁泉)사회사업재단은 앞으로도 지역주민 모두가 인간다운 삶을 누리고, 골고루 복지 혜택을 나누어 가질 수 있는 시대를 앞당기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인천(仁泉)사회사업재단을 신뢰하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있어야만 국내와 세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저희들의 소명을 실현할 수 있기에 저희는 재단을 투명하고 아름다운 기관이 될 수 있도록 온힘을 쏟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온·오프라인과 나라를 뛰어넘는 나눔과 사랑이 인천(仁泉)사회사업재단을 통해 실현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INCHUN Social Welfare Foundation